< 목록으로

혁신적인 헬스장- OrangeTheory Fitness

M
쇠질닷컴
2023.11.17
추천 0
조회수 228
댓글 0

과학에 기반한 운동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헬스장, OrangeTheory Fitness

 

OrangeTheory Fitness는 개인의 심박수를 기반으로 트레이닝을 하는 미국식 헬스장 콘셉트입니다. 

그룹 수업은 피트니스 운동, 조정, 러닝머신에서의 달리기(또는 걷기)를 포함하지만 모든 사람이 각자의 페이스에 맞춰 진행합니다. .
얼마 전 포르트 마이요에서 멀지 않은 17구에 새로운 종류의 체육관이 문을 열었습니다.

 

 

어떻게 진행 되나요? 

오렌지이론 피트니스에서 운동하는 동안 모든 사람은 오렌지존(최대 심박수의 84%~91%)에 연속적으로 도달해 격렬한 운동을 하고, 

그보다 훨씬 짧은 시간 동안 레드존(최대 심박수의 92%)에 도달해 전력을 다하는(또는 거의 다하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또한 블루 존(회복 단계)과 그린 존(숨이 차지 않고 지속적으로 노력할 수 있는 단계)을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의훈련은 개별화됩니다. 심박수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최신 스포츠 머신이 연결된 센서(팔에 착용)를 착용합니다.

이에 더 이상 미리 정해진 레벨의 수업은 없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기록을 경신하기 위해 자신의 페이스에 맞춰 걷거나 달리거나 노를 젓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심박수 레벨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신체가 계속해서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운동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격렬한 통증과 고통에도 불구하고 세션이 끝난 후 몇 시간 및 며칠 동안 신체가 계속 작동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됩니다.

댓글

쇠질 갤러리

작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