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케미컬

중급자 이상의 가장 최적화된 벌킹용 스테로이드 스텍(해외 논문 번역본)

2
M G O
2026.01.14
추천 0
조회수 35
댓글 1

구글링을 통하여 공개되어 있는 논문이나 기사등을 번역한 내용 입니다.

다소 어법이 부정확 하더라도 내용을 이해하시는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을것 같습니다.

마른 근육량을 빠르게 늘리는 최상의 스테로이드 스텍

근육량을 빠르게 증가시키고 운동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동화 스테로이드의 사용은 보디빌딩과 스포츠 세계에서 항상 논란의 대상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안전한 대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테로이드는 마른 근육량의 급격한 증가를 추구하는 운동선수들에게 여전히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스테로이드 종류는 다양하지만, 어떤 스테로이드 종류는 다른 스테로이드 종류보다 근육 성장을 촉진하는 데 더 뛰어납니다. 이 논문에서는 근육 성장의 급격한 증가를 전달하기 위한 최고의 스테로이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이들의 잠재적인 위험 요소, 예를 들어 이들의 작동 방식 및 많은 스테로이드 사용자들이 여러 스테로이드를 조합하여 "벌크" 스택으로 사용하는 이유 등과 같은 다른 주요 요인도 살펴봅니다.

빨리 큰 근육을 만드는 4가지 스테로이드:

근육량을 빠르게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스테로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아나볼 / 트렌볼론 / 테스토스테론 / 아나바

위의 4가지 스테로이드는 강도 스택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옵션이자 적층 경험이 제한된 보디빌더를 위한 최고의 스테로이드 스택입니다.

#1 - 디아나볼

메탄드로스테놀론과 D-Bol로도 알려진 디아나볼은 가장 인기 있는 동화 스테로이드 중 하나입니다. 보디빌더들에게 인기가 많은 다른 스테로이드와 달리 디아나볼은 약용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1950년대에 존 지글러 박사가 미국 선수들에게 올림픽이나 비슷한 스포츠 대회에서 기본적으로 바닥을 닦던 소련 선수들보다 더 큰 운동 능력을 제공하는 약을 개발하기 위해 개발했습니다.

디아나볼은 보디빌딩에서 유행하는 다른 스테로이드와 달리 근육 주사가 아닌 경구로 몸에 전달됩니다. 불행하게도, 디아나볼이 알약으로 작용할 수 있게 하는 과정은 디아나볼이 간을 손상시키는 최악의 스테로이드제 중 하나가 되도록 합니다.

다소 석연치 않은 기원에도 불구하고, 이후 성장 지체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치료하는 것을 포함한 다양한 의학 분야에서 디아나볼의 가치가 탐구되었습니다.

운동선수들은 주로 디아나볼을 사용하여 근육량과 힘을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근육 단백질 합성, 질소 보유 및 글리코겐 분해를 향상시켜 작용합니다. 이를 통해 근육 크기가 크게 증가하고 성능이 향상되며 운동 간 회복이 빨라집니다.

디아나볼이 보디빌더와 운동선수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은 주요 이유 중 하나는 빠르게 반응하는 특성입니다. 사용자는 사용 후 단 몇 주 만에 근육량과 근력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빠른 결과를 추구하는 운동선수가 선호하는 선택이 됩니다.

디아나볼 선량 및 주기

평균적으로 표준 디아나볼 주기(사용기간)는 5주입니다.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20mg의 용량으로 시작하여 주기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적으로 증가합니다. 관련된 위험이 크기 때문에 신규 사용자는 하루에 10mg으로 시작하여 5주 주기에 걸쳐 점차 20mg으로 용량을 늘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간독성 때문에 디아나볼은 더 긴 주기 동안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많은 운동선수들이 사용합니다. 또한 간이 회복될 수 있는 시간을 주기 위해 이 스테로이드를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정기적인 휴식을 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일반적인 다이아나볼 결과

디아나볼은 강도 높은 훈련과 적절한 식단과 함께 올바르게 사용될 때 인상적인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종종 주기를 시작한 지 몇 주 안에 10-15파운드의 근육 증가를 보고합니다.

그러나 여느 스테로이드와 마찬가지로 유전학, 식단, 훈련 강도 등 개별 요인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디아나볼로 늘어난 체중의 상당 부분이 수분 유지로 인해 비대해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아나볼의 잠재적 부작용

디아나볼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부작용을 일으키는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간 손상: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디아나볼은 경구 전달 시스템으로 인해 상당한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기 때문에 목숨을 잃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분 유지 및 팽창: 이것은 부어 보이는 외관으로 이어질 수 있고 혈압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성화: 디아나볼은 에스트로겐 수치를 증가시켜 에스트로겐의 발생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과 지성 피부: 디아나볼은 안드로겐성 특성으로 인해 피지 생성을 증가시켜 여드름 발생 및 지성 피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탈모: 디아나볼이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으로 전환되면 유전적으로 남성형 대머리에 걸리기 쉬운 남성에게서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드 레이지: 디아나볼은 또한 일부 사용자에게 공격성과 기분 전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지만 이 스테로이드를 사용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심혈관계 문제: 디아나볼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시키고 고혈압을 유발하여 잠재적으로 심혈관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동화 스테로이드와 마찬가지로 디아나볼도 테스토스테론을 생성하는 신체의 능력을 억제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그냥 사용하고 멈출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꽤 나쁜 상태가 될 것이고 여러분은 근육량을 빨리 잃기 시작할 것입니다. 또한 발기부전, 뇌안개, 피로감, 체지방률(BMI) 증가를 포함할 수 있는 낮은 테스토스테론의 추가 증상을 겪게 됩니다.

다행스럽게도 PCT(post-cycle therapy)라는 추적 치료법을 이용하면 낮은 테스토스테론 문제를 제한하거나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트렌볼론

트렌볼론은 가축의 근육량과 식욕을 증가시키기 위해 주로 수의학에서 사용되는 매우 강력한 동화 스테로이드입니다. 그것은 결코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었지만, 보디빌더들은 곧 그것의 근육 형성 특성을 발견하고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트렌볼론은 테스토스테론보다 5배나 더 큰 효능을 지닌, 시중에서 가장 강력한 스테로이드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초보자나 동화제 사용 경험이 거의 없는 사람에게는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트렌볼론은 다른 테스토스테론 계열 스테로이드와 마찬가지로 체내 안드로겐 수용체와 결합해 단백질 합성을 자극하고 질소 보유를 촉진하는 작용을 합니다. 이는 근육량 증가, 근력 향상 및 운동 능력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부피가 큰 스테로이드로서 트렌의 놀라운 능력을 부인할 수는 없지만, 그것은 또한 받아들이기 어려운 위험과 위험을 제시합니다. 그것은 과거에 사람들을 입원시켰으며 다시 그렇게 될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학술 응급 의학 아카이브(Archives of Academic Emergency Medicine)에서 제공하는 사례 보고서는 트렌볼론이 심장에 미칠 수 있는 위험을 강조하는 반면, 약물과 알코올 리뷰(Drug and Alcohol Review)에 게재된 최근 연구에 따르면 트렌볼론은 공격성과 폭력을 유발하는 최악의 동화 스테로이드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렌볼론을 사용하는 많은 보디빌더들은 위험을 인식하고 위험이 가치 있다고 판단합니다.

그러나 일부 트렌 사용자들은 이 인기 있는 주사형 스테로이드 사용의 가능한 결과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스테로이드 주기에 다소 일방적인 관점으로 들어갑니다. 왜냐하면 누구나 그들에게 말한 모든 것이 이점이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를 읽고 트렌볼론이나 다른 인기 있는 보디빌딩 스테로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모든 장단점을 바탕으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트렌볼론 선량 및 주기

트렌볼론 사이클은 일반적으로 8-12주 동안 지속됩니다.

Tren 사용자는 효능 때문에 저용량으로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점진적으로 증가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보디빌더는 주당 300~400mg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사용자는 더 낮은 용량과 더 짧은 주기를 고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강한 안드로겐성 특성 때문에 여성들은 트렌볼론을 바이러스화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을 모두 피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Trenbolone 결과

트렌볼론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근육 성장과 근력 증가 측면에서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디빌더가 8주 주기가 끝날 때까지 30파운드의 질 좋은 근육을 늘리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트렌볼론의 잠재적 부작용

가장 유명한 트렌볼론의 부작용은 악명 높은 "트렌 기침"입니다.

종종 폭력적인 이 반응은 새로운 사용자들에게 무서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오일 기반 용액이 혈류로 들어가 폐로 들어가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트렌볼론 사용과 관련된 다른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심박수 증가: 앞서 언급했듯이 트렌볼론은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심혈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안드로겐성 부작용: 디아나볼과 유사하게 트렌볼론은 유전적으로 취약한 남성에게 여드름, 지성 피부, 남성 패턴 대머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이 비대해질 수도 있습니다.

수면 장애: 많은 사용자들이 트렌볼론을 사용하는 동안 수면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보고하는데, 이는 회복과 전반적인 웰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통제되지 않는 분노와 공격성: 트렌볼론은 일부 사용자에게 강렬한 기분 전환, 짜증, 공격적인 행동을 유발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테스토스테론 억제: 모든 동화 스테로이드와 마찬가지로 트렌볼론도 체내 테스토스테론 생성을 억제합니다. 이것은 낮은 테스토스테론과 관련된 다양한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트렌볼론 사용 후 PCT가 필요합니다.

#3 - 테스토스테론

보디빌더가 사용하는 테스토스테론 주사는 호르몬의 합성 형태를 제공합니다.

서스타논은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며 많은 운동선수들이 테스토스테론 에난테이트를 사용합니다.

이 약들은 저선량증(남성에서 낮은 테스토스테론)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스포츠에서 근육 성장에 사용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또한 보디빌딩 목적으로 단백질 합성을 충분히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용량이 제조사의 사용 지침을 훨씬 초과하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스토스테론 주사는 다른 대부분의 동화 스테로이드와 그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보다 여전히 안전하다고 여겨집니다.

서스타논, 테스토스테론 에난테이트 및 유사한 옵션도 다용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벌크용만큼이나 절단 주기 동안 사용하기 좋습니다.

테스토스테론 용량 및 주기

테스토스테론 용량은 개인의 목표와 경험 수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초보자 용량은 일반적으로 벌크 목적의 경우 주당 250-500mg 사이이며 숙련된 사용자는 훨씬 더 많이 복용합니다.

주기는 8주에서 16주까지 지속될 수 있으며 일부 고급 사용자는 20주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합성 테스토스테론은 250ml 앰플로 제공됩니다.

약용으로 약을 얻는 남성은 일반적으로 3주에 한 개의 앰플만 있으면 됩니다.

3주마다 한 개의 앰풀만 있으면 순환하는 테스토스테론이 건강한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하나 이상의 앰플의 내용물을 주입하면 신체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테스토스테론이 넘쳐납니다.

전형적인 테스토스테론 결과

테스토스테론은 적절한 영양과 훈련과 병행하면 근육과 힘을 키우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전반적인 운동 경기력을 향상시켜 거의 모든 스포츠의 선수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정상급 선수들이 이를 사용하다 적발돼 대회 제재를 받았는지 놀랍습니다.

이득에 관한 한, 초보자가 한 주기 동안 근육량을 15-20파운드 개선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일부 "테스트" 사용자는 여전히 더 나은 이득을 얻었습니다.

테스토스테론의 잠재적 부작용

테스토스테론 주사를 신체 형성에 사용하면 여러 가지 잠재적인 부작용과 건강 위험을 수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여성화

저수

여드름과 지성 피부

탈모

팽만감

고혈압

관상동맥질환 위험 증가

여성의 성애화

천연 테스토스테론 억제

테스토스테론 주사는 합법적인 사용법을 가지고 있고 테스토스테론이 낮은 남성들은 장기적으로 사용하지만, 보디빌더들이 PCT를 하는 것을 생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됩니다. 고용량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테스트 주사는 정상적인 테스토스테론 생산을 마비시킵니다.

#4 - 아나바

아나바가 시중에서 가장 잘 견디는 경구용 스테로이드 중 하나라는 사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아나바르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순한 성질 때문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성들은 종종 벌크업에 아나바를 사용하는 반면, 남성들은 절단하는 동안 지방을 더 효율적으로 연소시키기 위해 아나바를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신체 구성의 전반적인 개선을 지원하는 능력 때문에 많은 남성들이 벌크 스택에 아나바를 포함합니다.

아나바는 스테로이드 옥산드롤론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테스토스테론이 아닌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다른 스테로이드와 조금 다릅니다.

아나바는 디아나볼과 마찬가지로 경구 스테로이드제입니다. 태블릿, 캡슐, 액체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것은 큰 형만큼 간독성이 없지만 여전히 간 손상의 위험을 나타냅니다.

아나바 투여량 및 주기

아나바를 복용하는 남성들은 종종 하루에 30-50 mg의 복용으로 시작합니다. 사용하시는 여성분들은 하루에 10mg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Anavar는 대부분의 다른 보디빌딩 스테로이드만큼 안드로겐성은 아니지만, 고용량은 여전히 바이러스화의 위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스테로이드 경험이 많은 남성 보디빌더들은 하루에 50~80mg씩 복용하는 경우가 많고, 100mg까지 복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주기에 관한 한 여성들이 6주 이상 연속으로 아나바르를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입니다. 이 스테로이드를 사용하는 남성들은 주기를 8-10주로 늘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아나바 결과

아나바는 수분 유지를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종종 "건조한" 스테로이드로 설명됩니다. 따라서 과도한 수분 무게를 추가하지 않고도 근육 정의와 혈관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절단 주기에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또한 힘과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근육 증가에 관한 한 아나바는 벌크업에 가장 적합한 옵션은 아니지만 적절한 영양 공급 및 훈련과 함께 사용하면 어느 정도의 근육 성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한 주기 동안 5-10파운드의 근육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지적했듯이 벌크에 아나바르를 사용하는 남성은 일반적으로 추가 스테로이드와 함께 실행합니다.

아나바의 잠재적 부작용

아나바는 다음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시장에는 여전히 잠재적인 부작용과 건강 위험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간 독성(대부분의 경구 스테로이드보다 적음)

천연 테스토스테론 억제

탈모

여드름과 지성 피부

여성의 비리자토인

기존 질환자의 혈전 및 심장마비 위험

콜레스테롤 수치에 대한 부작용 가능성

테스토스테론 대신 DHT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PCT로 Anavar 주기를 따를 필요가 없다고 가정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는 그 뿌리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신체의 자연적인 테스토스테론 생산 기계에 큰 스패너를 던질 수 있으므로 PCT는 여전히 필요할 것입니다.

저도 공부중이면서 스텍중이라 궁금하신사항 문의주시면 아는범위내에서 조언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정보공유 감사합니다

게시판

전체 케미컬 운동방법 바디프로필 영양X식단 보충X영양제 자유게시판 유머게시판 동영상게시판
유머게시판 헬스장 다니는 사람이면 100% 공감되는 ..
1
이오스
조회수 274
댓글 4
추천 0
2025.12.04
유머게시판 오늘도 웃고 지나가실까요~
1
이오스
조회수 314
댓글 1
추천 0
2025.12.02
오늘도 웃고 지나가실까요~
유머게시판 외국인이 생각하는 한국 서울에서 제일 높은 산
1
이오스
조회수 353
댓글 2
추천 0
2025.12.01
외국인이 생각하는 한국 서울에서 제일 높은 산
유머게시판 아메리카노 의사들이 안마시는 이유?
1
이오스
조회수 289
댓글 1
추천 0
2025.11.30
아메리카노 의사들이 안마시는 이유?
유머게시판 한국에서 헬스 트레이너 되는게 너무 쉬어 놀랐다는 외국인!
1
이오스
조회수 346
댓글 2
추천 0
2025.11.28
한국에서 헬스 트레이너 되는게 너무 쉬어 놀랐다는 외국인!
유머게시판 여러분 저희 딸 서울대 보내는 방법 알아왔습니다~
1
이오스
조회수 321
댓글 1
추천 0
2025.11.26
여러분 저희 딸 서울대 보내는 방법 알아왔습니다~
유머게시판 왜. 우리동네 헬스장엔?
1
동네헬스
조회수 369
댓글 4
추천 0
2025.11.24
왜. 우리동네 헬스장엔?
유머게시판 호불호 갈리는 일본 신상 디저트
1
5주차헬린이
조회수 716
댓글 2
추천 0
2025.07.17
호불호 갈리는 일본 신상 디저트
유머게시판 아파치 구매가능한 업자 텔레그램 아이디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
1
섭서버비
조회수 1124
추천 0
2025.05.05
유머게시판 와이프가 왁싱을...
1
디디웃
조회수 1146
댓글 2
추천 0
2025.04.28
와이프가 왁싱을...
유머게시판 톰 브라운 종이접기?
1
디디웃
조회수 953
댓글 1
추천 0
2025.04.24
톰 브라운 종이접기?
유머게시판 기기기..기지는 북쪽 산에 있다!!! 으아악
1
디디웃
조회수 1021
추천 0
2025.04.17
기기기..기지는 북쪽 산에 있다!!! 으아악
유머게시판 내 잘못도 있는 듯~
1
디디웃
조회수 1201
댓글 2
추천 0
2025.04.17
내 잘못도 있는 듯~
유머게시판 마누라 부탁을 들어줬을 뿐인데 밥을 안준다 ㅠㅠ
1
디디웃
조회수 1160
댓글 2
추천 0
2025.04.16
마누라 부탁을 들어줬을 뿐인데 밥을 안준다 ㅠㅠ
유머게시판 90년대 스트리트 패션
1
디디웃
조회수 998
댓글 2
추천 0
2025.04.14
90년대 스트리트 패션
작성
1 2 3 4 5